고객센터

지원센터

레이저스펙트라는
고객이야말로 서비스품질의 가늠자 라고 믿습니다.

레이저 스펙트라는 제품설치, 교육, 유지보수에 대한 보다
나은 고객만족을 위하여 고객지원센터를 구축 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는 제조사에서 직접 교육을 받고
인증된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는 제품에 대한 서비스 매뉴얼, 주요 부속품을 구비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각종 계측진단장비를 구비하여 설치, 교육, 유지보수에
활용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 시 대여도 가능합니다.

고객지원센터는 연구실에서부터 공장의 생산라인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하여 작지만 소중한 기여를 하리라 믿습니다.